• 최종편집 2024-06-21(금)
 


kkkkkkkkkkkk.jpg

 

 

 

농림축산식품부(장관 정황근, 이하 농식품부)는 오는 11일(수)부터 11월12일(일)까지 한 달간 지마켓·오아시스·위메프에서 국가인증 농식품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.

 

이번 할인행사는 소비자들에게 농산물우수관리(GAP) 인증, 저탄소인증, 지리적표시 등 농식품 국가인증제도를 소개하고, 소비자들에게 인증 농식품을 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된다. 

 

행사기간 동안 지마켓·오아시스·위메프 누리집과 서울·경기·울산지역의 오아시스 매장에서 인증 농식품이 10%~30% 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.

 

농식품부는 우리 농식품의 안전성 확보와 품질 향상, 지속 가능한 농업을 위해 여러 인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. 

 

안전하게 생산·관리된 농산물(농산물우수관리(GAP) 인증), 품질이나 제조방식이 특색있는 농식품(지리적표시, 식품명인 지정, 전통식품 품질인증, 술 품질인증), 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생산된 농축산물(무농약 농산물 인증, 유기식품 등 인증, 저탄소 농축산물 인증)이 대표적이다.

 

이번 행사에는 농산물우수관리(GAP) 인증 배, 저탄소인증 사과, 이천쌀, 무농약 쌈채소, 식품명인 쌀조청, 전통식품 인증 포기김치 등 약 1천여 개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.

 

김종구 유통소비정책관은 “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국가인증 농식품을 구매할 수 있도록 할인행사 등 홍보사업을 추진하는 한편, 각 인증제도의 제도적·정책적 보완점도 지속 발굴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태그

BEST 뉴스

전체댓글 0

  • 91266
비밀번호 :
메일보내기닫기
기사제목
국가인증 농식품 대대적 할인판매
보내는 분 이메일
받는 분 이메일